기타 유용한 정보

택배 해외배송서비스 강릉 연곡 우체국 이용해보세요!

JH_KH 2019. 7. 12. 09:23

해외에서 체류하시고 계신분 들의 가장 큰 고민은 무엇인가요?

한국 음식을 구할 수 없을 때, 또는 한국에서만 살 수 있는 물품을 사고싶은 데 구하기 힘들 때 가장 힘들지 않으신가요?

 

주변에 한국인들이 많이 거주해서 근처에 한인마트가 있다 하더라도 물품이 제한적일 수 밖에 없으니, 구매하고자 하는 물품이 없으면 결국 부모님이나 지인들에게 해외 배송(EMS)으로 보내달라고 부탁할 수 밖에 없는 실정인데요.

 

저 같은 경우, 일본에 4년째 살고 있는데요, 아기 출산 후, 신생아때부터 가장 고민이었던게 바로 한국 분유 이었는데요, 한국 분유는 일본에서 판매하지 않기 때문에 한국에서 택배로 받을 수 밖에 없었답니다. 처음에는 부모님께 부탁했었는데, 계속 부탁하려니 분유 말고도 부탁할 물품(한국 장난감, 책 등.)이 계속 늘어나서 부탁하기 번거롭더라구요.

 

그러다가 인터넷을 검색하다가 알게 된 곳이 바로 "강릉 연곡우체국 해외배송 서비스" 인데요, 우선 아래 링크 달아드릴게요.

 

https://cafe.naver.com/ygpost

 

이 서비스의 가장 큰 장점은, 여러군데에서 따로 주문을 해도, 우체국에서 하나하나 다 받아서 취합해서 보내주니 정말 편하더라구요. 예를 들어, 인터넷쇼핑 한 군데에서는 분유를 주문하고, 다른 한 군데에서 과자를 주문하면, 우체국에서 다 모아서 뾱뾱이 포장까지 다 해주는 시스템이에요. 담당직원(클로이님)분도 엄청 친절하시구요.

 

대략적인 흐름은 다음과 같아요.

 

카페 회원가입 -> 배송원하는 배송 인터넷 주문(배송지 : 연곡우체국) -> 카페에 배송신청서 작성 -> 배송 절차진행(카페 내 댓글 or 카카오톡 등) -> 최종 배송

 

간단하죠? 자세한 내용은 카페 내용을 참조하시면 될 것 같아요.

 

박스비, 배송료 외, 수수료는 거의 안받는 것 같았어요. (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)

 

저는 지금까지 아기매트, 분유, 아기 과자, 아기 김, 책, 장난감, 등등 10번정도 이용한 것 같네요. 저 혼자만 알고 있기 아까워서 이렇게 공유드려요 ^^

 

아참, 이건 이용 팁인데요. 해외 택배의 공통적인 사항인데, 해외배송의 경우 물품의 총 가격이 150달러 이상이면 관세가 붙으니 최대한 150달러에 맞춰서 시키시는게 좋습니다. 

 

해외에 거주하고 계신 여러분들, 모두 화이팅하시고, 지금까지 해외배송서비스 강릉 연곡 우체국 관련 포스팅이었습니다.

 

https://cafe.naver.com/ygpost

 

감사합니다.